• 알림
  • 뉴스

알림

한리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뉴스

한림대학교 유료가족회사 델라루즈코스메틱의 '델라루즈',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리미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2-12-21 14:13

본문

한림대학교 유료가족회사인 (주)델라루즈코스메틱(대표 엄상희)의 '델라루즈'가 1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혁신을 실현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은 다양한 천연물과 유산균을 활용해 저자극 고기능 화장품을 만드는 피부 헬스케어 기업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해당 부문에서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의 델라루즈는 '빛', '광채'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피부의 건강함을 회복해 피부 본연의 광채로 되돌려주는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2019년 설립됐다. 강원도 춘천의 한림대학교 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델라루즈코스메틱은 R&D 역량과 글로벌 성장성을 높이 평가받아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로부터 시드투자 유치를 받은 촉망받는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엄상희 대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활용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비오랑스 라인에 적용했으며 4종 마스크팩 브라이트닝, 퓨어카밍, 워터풀, 스킨베리업 4종으로 구성됐다.

비오랑스 라인의 브라이트닝은 항염 및 항산화 효과와 미백효능을 가진 뽕나무껍질추출물을 베이스로 피부 미생물 균형을 지켜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카밍은 병풀 추출물을 통해 피부 진정케어에 집중, 워터풀은 알로에베라추출물 베이스와 보습 특화 원료를 사용했다. 스킨베리업은 비피다발효물 베이스에 4가지 피부유익유산균과 2가지 탄력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탄력케어에 집중한다.

델라루즈 슬로건은 'Discover Fair Beauty in Nature' 그대로 자연에서 찾은 소재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글루타치온, 비오랑스, 프롬;씨, 스노우드롭, 포레스트림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은 일반 화장품부터 전문가용 화장품까지를 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인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와 바이어를 만족시킨 유망 화장품 벤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